본문 바로가기

여행

담양 가볼만한곳 경비행기체험

담양 가볼만한곳 추천

이색 체험 경비행기 체험장을 다녀왔습니다.

 

광주에서 가까운 담양이라 광주 근교에서 담양으로 자주 여행을 다니는 것 같습니다

가볼만한곳도 많고 아직 가봐야 할 곳도 많은 것 같아요

그중에 담양에 꼭 가볼만한곳으로 경비행기 체험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담양 가볼만한곳 에어로마스터 담양공항

 

담양에 가볼만한곳을 알아보던 중 담양 가면 꼭 가볼만한곳으로 경비행기 체험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워낙에 스릴을 즐기는 편이고 마침 그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당일날 예약하고 당일날 바로 출발~

네비게이션을 치고 목적지에 도착하니 컨테이너? 건물로 된 사무실이 보입니다

제가 간 날은 손님이 없었던지 예약 전화하신 분 맞냐며 사장님이 바로 나와서 반겨주셨어요

 

 

귀여운 컨테이너 사무실 담양공항옆으로는 활주로가 있고 경비행기들이 보입니다.

어? 저는 처음 접해보았지만 TV에도 몇 차례 방영이 되었다고 합니다

 

담양 가볼만한곳

코스,요금 설명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A코스 B코스 C코스가 있습니다.

저는 짧고 굵게 A코스를 선택했네요

A코스로도 충분히 하늘에서 담양 가볼만한곳이란 곳은 다~~ 볼 수 있고 가볼 수 있답니다

 

담양 가볼만한곳 경비행기

제가 탔던 경비행기 겉모습입니다. 가까이에서 실제로 보니 너무 작고 귀여웠다는~~하지만 그것도 잠시 막상 타려고 하니 이 장난감 같은 경비행기에 내 몸을 맡겨야 되는 게 맞는지 두려움이 밀려왔습니다

 

담양 가볼만한곳 경비행기 내부

 

담양 가볼만한곳들을 앉아서 단 몇 분 만에 둘러볼 수 있는 경비행기 실내에 착석을 했습니다.

자리에 앉아보니 밖에서 본 것보다 더욱 작게만 느껴졌어요 가지런히 두 발을 모으고

안전벨트를 매고 저의 생명을 책임져주실 조종사 분과 인사를 나눈후 출발합니다.

참고로 경비행기 한대에 조종사분과 탑승자 단 두명만 탈 수 있답니다

 

 

담양 가볼만한곳 경비행기 이륙

담양 가볼만한곳 메타세콰이어길

 

 

이륙을 시작하자마자 드는 생각은 이거 너무 재밌는데? 비행기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이륙 시 흔들림과 느낌을 동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 너무 스릴 있어요

 

담양 가볼만한곳 메타프로방스,메타세콰이어길

정말이지 담양에 가면 꼭 가봐야 하는 담양 가볼만한곳은 한눈에 다 보이네요

높은 곳에서 보니 자주 가봤던 곳도 너무 색다르고 아름다웠습니다.

사진으로나마 담양의 아름다움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담양 가볼만한곳 죽녹원
담양 가볼만한곳 소쇄원

 

담양 가볼만한곳 담양시내
담양 가볼만한곳 담양호

담양의 아름다운 곳, 담양 가볼만한곳을 모두 돌아보며

저는 담양호가 너무 멋있다고 느꼈습니다.

인간이 만들 수 없는 신의 선물이랄까요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두 눈으로 보며 기억하고 싶은 마음에 사진으로는 담양의 가볼만한곳들의 아름다움을 미처 다 담아내질 못해서 아쉬운

마음이 가득하네요.. 담양 가볼만한곳으로 담양 에어로마스터 경비행기장 강력 추천드립니다.

 

 

 

경비행기 관광투어 및 체험 20% 현장할인가능하구요

가시기전에 사전예약은 필수입니다. (당일예약 가능)

운영시간:09:00~17:00

 

*정상가

주중 A코스 7만원, 주말 A코스 8만원

주중 B코스 14만원, 주말 B코스 16만원

 

[체험비행문의]

담양비행장

TEL. 061-381-6230

H.P. 010-6281-5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