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 맛집: 바다식탁

여수 맛집

바다식탁

 

여수 여행 중에 맛있는 파스타가 먹고 싶더라구요?

마침 여수 고소동에서 맛집을 찾다가 알게 된

여수 맛집 바다식탁!

 

바다식탁은 파스타와 김치볶음밥이

맛있기로 소문이 나면서

최근에 인스타, sns 등에 여수 핫플로

뜨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알아본 바 두 시간씩 웨이팅이 있다는

무서운 소리를 들었지만,

 

맛집은 기다리는 맛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이왕 여수까지 놀러 온 거 여수의 핫플로

가자고 마음먹고 출발했습니다~

 

오늘은 여수 맛집 바다식탁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수 맛집

여수 맛집 바다식탁의 외관 모습입니다.

바다식탁은 여수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식사를 마친 후 카페도 구경하고

디저트도 즐길 수 있어요!

 

아참, 주변에 주차를 할 공간이 넉넉하지 않으니

택시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여수맛집

주소: 여수시 고소 3길 43 2층(고소동 448)

전화: 010-3757-8061

영업시간: 평일 11:00~21:30 /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주말 11:00~21:00 / 브레이크 타임 16:00~ 18:00

 

 

 

다행히도 저희는 평일이기도 하고 

밥시간이 조금 지나서

웨이팅은 없었어요!

 

그런데도 저희가 정말 운이 좋게

바로 들어간 경우라고 하네요..?

 

여수 맛집

여수 맛집 바다식탁은 대기가 많은 만큼

어플을 통해 대기 인원이 얼마나 남았는지

알려주는 시스템을 만들어 놨다고 하니

 

주말이나 점심, 저녁시간에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플(바닥식탁 테이블링)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수 맛집

뭔지 모를 여수의 냄새가 물씬 느껴지길래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웨이팅이 있었다면 저희가 앉아야 할 공간..

하지만 패스! 

 

여수 맛집

여기서 한 가지 TIP

 

바다식탁 테이블링 어플을 이용하시면

어플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들어가기 10분 전 카톡으로 연락이 와요~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여수 맛집

여수 맛집 바다식탁은 2층에 있으며

1층에는 목하 식당, 3층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바다식탁도 유명하지만

1층의 목하식당과 3층 오늘, 여수라는 카페

또한, 여수 핫플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여수 맛집

여수 맛집 바다식탁 실내 모습입니다.

인원수대로 자리를 정해주시는데

 

뷰가 아름다운 창가 자리가 탐나더라구요~

버스에서 자리 경쟁하듯 엉덩이를 먼저 붙인 후

저희 여기 앉아도 될까요^^?

 

 

여수 맛집

다른 테이블도 분위기가 참 좋으니

창가에 앉지 못했다고 낙심하지 마시길~

 

여수 맛집

자리에 앉으니 귀여운 곰인형이

저희를 반겨줬습니다ㅎㅎ

 

인사하는 듯 손을 흔들고 있네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여수 맛집

 

여수 맛집 핫플로 유명한

바다식탁의 메뉴입니다.

 

식사류로는

카레, 파스타, 라면, 김치볶음밥, 피자,

김치김밥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갓김치김밥은 포장판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와인과 음료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를 위한

유아용 주스도 있습니다.

 

저희는

갓김치볶음밥(11.000원),

바다 파스타 크림소스(17.000원)

콜라(2.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여수 맛집

기본찬으로는 여수 갓김치, 귤이 나왔습니다.

역시 여수 하면 갓김치!

 

요즘 여수 갓김치가 뜨고 있던데

먹어보고 이유를 알았어요ㅎㅎ

흰쌀밥이 생각나는 맛!

너무 맛있습니다.

 

여수 맛집

여수 맛집 바다식탁의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갓김치볶음밥과, 바다 파스타 크림소스!

 

우와.. 퀄리티가 상당하네요~

 

 

여수 맛집

양이 상당히 많아 보이죠?

 

보이는 것보다 직접 먹어보면 

더욱 푸짐함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여수 맛집

귀여운 곰인형도 함께!

뷰 좋은 바다식탁 창가에서

 

늘 맛있는 음식을 보고만 있는 곰돌이..

 

여수 맛집
여수 맛집

갓김치볶음밥!

 

갓김치볶음밥은 여수를 대표하는 음식인

갓김치와 배추김치를 함께 볶은 볶음밥으로

 

여수식탁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반숙 계란과 함께 한입 먹어보니

갓김치의 알싸한 향이 너무 좋았어요~

 

역시 소문은 괜히 나는 게 아닌가 봅니다

갓김치볶음밥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여수 맛집

바다크림파스타!

 

바다의 여수, 여수의 바다답게

바다식탁의 크림파스타는

큼지막한 새우가 올려져 있으며

각종 해산물들이 듬뿍 담겨있습니다.

 

크림 맛은 제가 딱 생각했던 그 맛이었어요~

깊은 크림 맛이 좋아서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갓김치볶음밥과 잘 어울렸다는?

 

 

 

여수 맛집

여수 맛집 바다식탁의 음식들은

양이 정말 많았어요!

 

이렇게 맛있는데 양까지 푸짐하니

더할 나위가 없었답니다~

 

 

여수 맛집 바다식탁에서 사용하는 음식 재료들은

여수 현지 생산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어쩐지 해물의 싱싱함이 예사롭지 않다 했다는..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여행 중이시라면

바다식탁 한번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