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진남포면옥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진남포면옥

 

어느덧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여러분은 겨울철 건강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맛있고 몸에 좋은 음식으로 몸보신을 한답니다ㅎㅎ

 

오늘도 몸보신을 위해 맛집을 알아보던 중

수요미식회에도 방영되었던

약수역 맛집 진남포면옥을 가기로 했습니다.!

 

약수역 맛집 진남포면옥은 

수요미식회 방영 이후 다소 생소한

이북식 찜닭으로

더욱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처음 접해보는 음식이라

설렘과 기대를 안고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오늘은 수요미식회 맛집 약수역의 진남포면옥을

소개해드릴게요~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약수역 맛집

전화: 02-2252-2457

주소: 서울 중구 다산로 108

지번: 신당동 368-89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Last order 21:00 / 명절 휴무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건물 1층에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습니다.

주차장이 너무 협소하거나 없는 가게는

발길이 잘 가질 않더라구요..?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 맛집

진남포면옥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2층이지만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요~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저같이 성격 급하신 분들은 계단을 이용하셔도

2층이라 가뿐하답니다^^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이북식찜닭, 얼마나 맛있길래!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 맛집

진남포면옥의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에

특히 조명이 이쁘더라구요~

 

평일이지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북식 찜닭을 맛보기 위해 찾아오셨어요!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 맛집

진남포면옥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찜닭(27.000원)을

주문했어요!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약수역 맛집 진남포면옥의 기본상차림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단출하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양념장은 이북식 찜닭을 찍어먹는

양념장인데 약간 김치양념같이 생긴 게

맛도 파김치 양념맛이었어요!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주문했던

이북식찜닭이 나왔습니다.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비주얼부터가 정말 압도적이네요!

급한 마음에 사진도 안 찍고

닭다리 하나 뜯어버릴 뻔했다는..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대친 부추가 올려진 새하얀 찜닭

비주얼만 봐서는 정말 특이하네요.!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이북식 찜닭의 닭다리를 먼저 크게 한입 해봤습니다.

정말 기름 쪽 빠진 찜닭이 담백함의 끝이었어요!

닭다리 부분은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파김치 맛이 나는? 양념소스에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저희는 맛을 보니 공기가 필요했어요!

찜닭의 양념이 약간 매콤한 게

밥을 먹어야겠더라구요~

 

공기밥(1000원)

공기를 주문하면 닭곰탕 느낌의

국물도 함께 나온답니다.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이제야 그림이 맞네요ㅎㅎ

역시 한국인은 밥!

 

수요미식회 약수역 맛집

수요미식회에 방영된 맛집들의

대부분이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약수역에 위치한 맛집 진남포면옥 또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살점 하나 남기지 않고 배부르게

다 먹은 것 같아요

 

몸보신 제대로 한 것 같습니다ㅎㅎ

벌써 건강해진 기분이에요~

 

몸보신이 필요하다면!

이색적인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약수역 맛집 진남포면옥을 추천드립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