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향초네 돈가

광주광역시 맛집

향초네 돈가

 

 

수완지구 세계로병원으로 병문안을 갔다가

날씨도 춥고 병원에서 멀리가질 못해서

주변 가게를 둘러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향초네 돈가'

 

광주광역시는 떡갈비가 맛있는 지역으로

유명한 거 알고 계시죠?

 

수완지구에 위치한 향초네 돈가는

떡갈비 맛집으로 아주 유명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수완지구에 위치한

떡갈비 맛집 향초네 돈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주소: 광주 광산구 장신로 85

지번: 광주 광산구 장덕동 1302

전화: 062-962-5100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광주광역시 맛집 향초네 돈가는

요즘 핫한 수완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로병원 바로 옆 건물 1층에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맛집

주차는 본 건물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주차권을 받아가시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광주광역시 맛집

저희는 마감하기 직전에 방문해서 예약 손님은 물론

손님이 저희 뿐이었어요ㅎㅎ

 

사진 찍기 너무 좋았다는!

 

광주광역시 맛집

입구 쪽에 핸드폰 충전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향초네 돈가의

내부 모습입니다.

 

고급 음식점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광주광역시 맛집

테이블이 많고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광주광역시 맛집

한쪽에는 1호실부터 3호실까지

룸으로 된 공간도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향초네 돈가의

룸 내부 모습입니다.

 

홀과 다르게 좌식으로 되어 있어요!

오래 앉아있어도 무리 없도록

등받이 의자로 되어있네요.

 

각종 모임, 회식, 가족 외식 하기에

좋은 공간인 듯합니다.

 

 

광주광역시 맛집

화장실 가는 길에 찍은 사진!

 

화장실 가는 길의 벽 전체를 차지하고 있는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고 이쁘네요~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깔끔하고 깨끗한 주방 모습입니다.

향초네 돈가 떡갈비는 20년 경력의 노하우와

비법으로 개발한 수제 떡갈비를

숯불에 구운 떡갈비라고 하네요!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맛집

향초네 돈가

메뉴입니다.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향초네 돈가는 수제 떡갈비가 맛있기로도 유명하지만

삼겹살, 목살, 양념갈비, 생오리구이, 찌개류, 비빔밥,

후식 등의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떡갈비 2인분(22.000원)

을 주문했어요!

 

떡갈비 정식을 맛보려고 했는데

정식은 점심메뉴라고 하네요~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향초네 돈가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넓은 테이블에 한상 가득 차려졌어요!

 

광주광역시 맛집

계란찜, 된장찌개, 동치미와

각종 나물반찬, 쌈채소, 샐러드까지

정말 푸짐하게 나왔어요!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검은깨가 송송 들어간 계란찜!

 

광주광역시 맛집

된장찌개는 버섯과 호박이 들어가서

국물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광주광역시 맛집

동치미~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

시원하고 개운해서 좋았어요.

 

광주광역시 맛집

샐러드도 새콤달콤

떡갈비만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그 느끼함을 단번에 잡아준다는!

중간중간 한 번씩 손이 가더라구요.

 

광주광역시 맛집

 

쌈에 고추가 빠지면 서운하죠~

 

고추는 저희가 쌈에

넣어먹기 좋게 미리 가위로 손질?

해놨습니다.ㅎㅎ

 

광주광역시 맛집

기본 상차림이 워낙에 다양하고

푸짐해서 설명이 길어졌네요.

 

광주광역시 맛집 향초네 돈가의

메인 메뉴 떡갈비가 나왔습니다.

 

광주광역시 맛집
광주광역시 맛집

처음 나왔을 때 양이 적어 보여서

약간 실망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절대

적은 양은 아니었어요~

 

광주광역시 맛집

참고로 이사진은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몇 조각

주워 먹은 후에 찍은 사진이랍니다..ㅎㅎ

 

광주광역시 맛집

공깃밥을 추가하면 시래기 된장국이 함께 나와요~

이것 또한 별미 중에 별미!

 

떡갈비에 조합이 너무 좋습니다.

 

광주광역시 맛집

이렇게 한쌈 크게 싸서 한입 하면

20년 전통의 수제 떡갈비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광주광역시 맛집

끝으로 가시는 길에

주차장을 이용하신 분들은 주차권 잊지 마시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병문안을 갔다가 우연히 알게 된

광주광역시 수완지구에 위치한 맛집

향초네 돈가

 

푸짐한 음식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