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맛집: 대삼식당

강남 맛집

대삼식당

 

오래간만에 서울 나들이를 왔는데 출출한

저녁 시간이 되어서

서울 사는 친구를 통해 강남 맛집을 추천받았습니다.

친구 말로는 대삼식당이 요즘 강남 맛집으로

아주 핫하게 뜨고 있다고 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저는 몰랐는데 요즘 냉동삼겹살이

유행처럼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알고 보니 TV에도 여러 번 방영되어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고 해요~

오늘은 강남 맛집 대삼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남 맛집 대삼식당

강남 맛집

전화: 02-545-2255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41길 23

지번: 논현동 106-17

영업시간: 매일 17:00~24:00 일요일 휴무

 

 

 

연예인들도 많이 오고 수요미식회에도 방영된

강남 맛집 대삼식당은 많은 사람들이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줄을 서서 찾아오신다고 하네요.

 

예약을 하고 와도 모두가 함께 와야

착석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어느 정도로 인기가 많은 줄 아시겠죠?

 

강남 맛집 대삼식당

귀엽게 생긴 돼지얼굴의 간판!

지나가면서도 알아보기 쉽게 되어있어요.

 

강남 맛집 대삼식당은

지하철역과 가까워 지하철을 이용하셔도 되고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니 자가용을 이용하셔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강남 맛집 대삼식당

강남 맛집 대삼식당의 메뉴입니다.

메인은

냉동삼겹살

그 외 냉동삼겹살을 먹고 난 후

볶아먹을 수 있는

볶음밥과 김치 국수, 된장찌개, 청국장, 섞어찌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강남 맛집 대삼식당

기본 상차림입니다.

 

싱싱해 보이는 쌈채소, 파절이, 김치 등등

 

두 명이 먹는데 아낌없이

푸짐하게도 주셨어요ㅎㅎ

 

강남 맛집 대삼식당

특히 저는 이 파절이가 맛있더라구요~

냉삼(냉동삼겹살)을 그냥 파절이에만

싸 먹어도 정말 맛있었다는!!

다시 봐도 군침이.. 스읍

 

강남 맛집 대삼식당
강남 맛집 대삼식당

요즘 그렇게 인기라는

냉동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을 보니 저는 냉동삼겹살을

약 10년 전쯤에 광주에서

자주 즐겨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더라구요~

 

그때도 참 맛있게 먹었었는데

서울에서 냉동삼겹살을 다시 먹을 줄이야..

 

강남 맛집 대삼식당
강남 맛집 대삼식당

옛 추억을 떠올리며 신속하고 정확하게

은박지 위에 네모난 냉동삼겹살을

올려봅니다ㅎㅎ

 

강남 맛집 대삼식당

 

냉동삼겹살을 먹을 땐

김치와 마늘을 빼먹을 수 없죠~

한쪽에 정갈하게 함께 구워줍니다.

 

고기를 익히고 보니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보통 남자들은 한입에 쏙 들어갈만한 크기로

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강남 맛집 대삼식당

오랜만에 먹어본 냉동삼겹살의 맛은

유명한 강남 맛집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유행은 돌고 돈다고 했나요?

뭐든 유행이 되는 이유는 분명 있는 것 같아요~

 

잊고 있었던 냉동삼겹살만의 그 맛!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강남 맛집 대삼식당

고기를 다 먹고 보니 다른 테이블에서

먹고 있던 볶음밥이 너무 맛있게 보여서

저희도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강남 맛집 대삼식당

별 다를 것 없어 보이는 볶음밥 일지 모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를 먹고 나면 특유의 느끼함이 느껴지는데

볶음밥이 그 느끼함을 해소해 준다고 할까요?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30분을 기다려서 들어온 강남맛집 대삼식당은

한 번쯤은 꼭 들리셔서 맛보셔야 될 그런 맛입니다!.

 

절대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