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명동 술집: 밀물

동명동 술집

밀물

 

동명동은 매번 올때마다 새롭게 변화하고 있더라구요

골목골목 지나다 보면 안보이던 술집, 카페, 밥집들이 보인답니다

항상 동명동에 맛집들만 찾아다니다가

이번엔 친구와 소주 한잔 생각나서 찾아보게 된

동명동 술집 밀물!

동명동 만의 감성으로 작은 골목에 위치한

동명동 술집 밀물은 옛날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술집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은 이런 인테리어가 좋더라구요

오늘은 동명동 술집 밀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주소: 광주 동구 백서로 221

지번: 동명동 141-9 

영업시간: 매일 17:00 ~ 04:00

포장 가능

 

동명동 술집

밖에서 본 동명동 술집 밀물은

허름한 구멍가게 같은 느낌이랄까요?

천장이 아주 낮은 건물로 입구에서부터

옛날 감성이 느껴졌어요~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밀물의 내부 인테리어는

포장마차 느낌이 들었습니다.

바닥은 오래된 타일로 빈티지함이 물씬 느껴지네요~

 

동명동 술집은

입구에 들어서면 낮은 천장과

지면이 한 뼘 정도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지하 느낌?

 

동명동 술집

자리를 잡고 앉으니

뻥튀기와 물, 종이컵을 세팅해주셨어요.

 

동명동 술집

포스팅이 덕지덕지 붙어있는 게

옛날 감성 제대로~

 

동명동 술집

한쪽은 다소 협소해 보이는 오픈형 주방이 있구요

분주하게 음식을 만들고 있는 사장님이 보이네요ㅎㅎ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밀물은

가게가 크지도 작지도 않은 느낌이에요

 

평수는 작아도 이곳저곳 공간을 잘 활용해서

여러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밀물은 옛 감성의 전등과

옛날 방식의 휴지걸이로 느낌 제대로~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밀물의 메뉴입니다.

각종 회, 해산물 요리, 한우 생고기, 육회가 대표 메뉴이며

다양한 술, 그리고 미숫가루 소주!

 

특히 미숫가루 소주를 먹기 위해

동명동 술집 밀물을 찾아오시는 손님이 많다고 하네요

 

저희는 미숫가루 소주는 얼마 전에 먹어 봤기 때문에

 

빙탄복(탄산이 있는 복분자),

심술, 진로소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한우 뭉티기(한우 생고기)가 나왔습니다.

처음 딱 나왔을 때 가격 대비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술집에서 주문한 생고기 치고 질도 괜찮고 양이

그렇게 적지만은 않았던 것 같아요~

 

동명동 술집

기름장에 다진마늘 듬뿍,

기름장에 고추장 듬뿍!

그리고 초장까지

 

기호에 맞게 찍어 드시면 돼요~

저는 셋다 좋아해서 번갈아가면서 찍어 먹었어요ㅎㅎ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밀물의 한우 뭉티기는

여러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여러 양념장도 있었지만

김에 싸 먹어도 맛있었고 특히 저는

백김치!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밀물은 다양한 종류의 술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심술, 진로, 빙탄복까지

 

친구와 둘이서 가볍게 한잔하기에

너무 좋았던 밀물

 

생고기, 회가 당기는 날 

꼭 다시 생각날 것 같은 동명동 술집 밀물!

 

개인적으로 날것을 좋아하는데

동명동에 이런 음식 들을 메인으로 다루는 술집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ㅎㅎ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