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목포 맛집: 끋집

목포 맛집

끋집

 

목포는 광주 근교로 기분전환도 할 겸

목포 맛집을 찾아 떠났습니다

목포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기로 유명하지만

저는 그중에도

광주에서는 볼 수 없는 바다와

목포대교를 바라보며 분위기 있게 먹을 수 있는

목포 맛집 끋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목포 맛집

 

목포 맛집

끋집

전화: 010-6666-8689

주소: 전남 목포시 해양 대학로 139번 길 23-1

지번: 죽교동 562-30

영업시간: 매일 18:00 ~ 02:00 

매월 첫째, 셋째 주 월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목포 맛집 끋집은

목포해양대 뒤편에 위치해있습니다.

닻이라는 카페 바로 옆에 있어요

 

목포 맛집

목포의 맛집 끋집은 주차시설이 잘 되어있고 넓어요!

저희처럼 멀리에서 오는 손님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포 맛집

끋집은 야외 텐트와 평상, 건물 내부 중에

자유롭게 선택해서 자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목포 맛집 끋집을 방문한 날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너무~ 추운 날씨에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먹었는데

 

그 추위와 바람을 이겨내고 많은

사람들이 텐트를 이용하고 있더라구요ㅎㅎ

 

목포 맛집

인스타에서 봤던 대형 스크린!

저희가 갔을 땐 외국 영화가 상영 중이었어요!

 

목포 맛집

건물 2층 테라스 쪽은 아직 공사 중이었는데

어떤 공간으로 쓰일지 궁금하더라구요~

다음에 와서 확인해 봐야겠습니다ㅎㅎ

 

목포 맛집

이곳은 목포 맛집 끋집의 포토존!!

인스타 감성의 포토존으로 이곳 끋집에 방문하면

인증샷으로 한 장씩은 꼭 찍고 가시는 것 같아요

너무 이쁘죠?

 

목포 맛집
목포 맛집

목포 맛집 끋집의 내부 1층 모습입니다.

싱싱한 활어와 각종 해산물이 들어있는 수조,

오픈형 주방, 카운터, 화장실이 있습니다

 

특히 화장실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너무 깔끔해서 기분 좋게 볼일을 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목포 맛집 끋집의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분명 포장마차로 알고 왔는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레스토랑을 방불케 하네요

 

그래도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과 의자가 포차 감성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ㅎㅎ 

 

창밖으로 목포대교도 보이고

바로 앞 텐트에서 분위기 내고 있는 다른 손님들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저희는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이 모든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목포 맛집 끋집의 메뉴입니다.

포장마차 느낌의 메뉴들~

 

방문하기 전 알아봤을 때

각종 해산물과 회로 유명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회보다는

오로지 끋고기(한우 생고기)를

생각하고 광주에서 달려왔습니다!

 

그런데.. 운도 지지리도 없지

이날은 도축과정에 문제가 생겨서

생고기가 안 되는 날이었어요..

전화 한 통 해보고 올걸..

 

그래서 저희는

닭볶음탕

대파밥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목포 맛집 끋집의 기본상차림입니다.

맛동산이 통째로 나온다는..

 

목포 맛집
목포 맛집

목포 맛집

목포 맛집 끋집의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물이 없는

조림 느낌의 닭볶음탕을 좋아하는데

딱 그런 스타일의 닭볶음탕이었어요.

 

약간 매콤하면서 달달하고 텁텁한? 진득한 맛!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목포 맛집

뒤이어 나온 대파밥~

목포 맛집 끋집의 대파밥이 그렇게 맛있기로

유명하길래 먹어봤습니다.

 

날계란과 함께 슥삭 슥삭 비벼서 먹어보니

양념이 조금 달달했는데 불맛과

대파의 매운맛이 어우러지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소문은 괜히 나는 게 아니에요ㅎㅎ

 

목포 맛집

이날 생고기를 못 먹어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닭볶음탕과 대파밥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는 꼭 문의하고 방문할게요ㅎㅎ

 

그렇게 저희는 분위기 좋은 목포 맛집 끋집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며 기분전환 제대로하고 왔습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