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신시가지 맛집: LA북창동순두부

전주 신시가지 맛집

북창동순두부

 

 

전주 하면 한옥마을로 독보적이었지만

언제부터인지 또 하나의 전주의 핫플이 되어버린 신시가지!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나요?

 

전주 신시가지는 맛집과 술집이 많아 특히나 젊은 층들에 인기가 정말 많았습니다

 저도 전주 신시가지에 방문하여 많은 술집들과 맛집을 찾아다녀보았는데

그중 정말 맛있게 먹었던 전주 신시가지의 맛집

LA북창동순두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맛집

LA북창동순두부

전화: 063-222-7751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 59-10

지번: 효자동 3가 1527-13

영업시간: 일요일 00:00 ~ 22:00

매일 00:00 ~ 24: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전주 신시가지 맛집 LA북창동순두부는 신시가지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용이했어요

 

전주 신시가지 맛집 메뉴

가게 입구 쪽으로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세워두셨네요

저희는 순두부를 찾아왔는데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손님들의 건강과 위생을 먼저

생각하는 전주 신시가지 맛집 LA북창동순두부

 

전주 신시가지 맛집 LA북창동순두부 내부
전주 신시가지 맛집 인테리어

전주 신시가지 맛집의 내부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이 되기 전 조금은 이른 시간에 방문했습니다.

분주하게 점심장사를 준비하고 계시더라고요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깔끔했으며 조명이 참 밝아 좋았어요

그리고 액자 속 음식 사진들이 저희의 입맛을 돋우게 만들었답니다ㅎㅎ

 

전주 신시가지 맛집 2인추천메뉴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식탁보를 깔아주세요

많은 추천 메뉴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전주 신시가지 맛집 LA북창동순두부 메뉴판

 

다시 봐도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하지만 저는 해장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많은 메뉴들을 뒤로한 채

차돌양지 순두부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순두부찌개를 시키면 공기밥과

돌솥밥중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돌솥밥으로 선택했습니다.

 

전주 신시가지 맛집 밑반찬

전주 신시가지 맛집의 밑반찬이 차려졌습니다.

국내산 김치와 김, 어묵, 깻잎 몸에 좋은 고등어까지!

전주 밑반찬은 맛있기로 유명하죠~

역시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날계란은 순두부찌개에 넣어먹는 용도로

자리마다 비치되어 있어요!

 

전주 신시가지 맛집 차돌양지순두부찌개

 

신시가지 맛집 LA북창동순두부의

차돌양지 순두부찌개가 나왔습니다.

 

사진에는 잘 담질 못했지만 영상을 보시면

보글보글 끓는 뚝배기에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게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그렇게 끓고 있는 차돌양지 순두부찌개에

날계란을 넣고 국물에 풀어줬더니

매운맛과 칼칼함이 밸런스가 아주 잘 맞았습니다

 

그리고 어마어마 한 내용물..

고기반 국물반 이더군요!

 

전주 신시가지 맛집 돌솥밥

 

 

전주 신시가지 맛집

차돌양지 순두부찌개와 함께 나온 돌솥밥!

돌솥밥은 나오는 동시에 밥을 덜어내고

누룽지를 만들어먹는 게 별미 중에 별미랍니다^^

 

덜어낸 밥은 순두부찌개와 먹고

누룽지는 후식으로 김치와 함께 마무리~!

 

 

마지막으로

입가심을 할 수 있는 요구르트와

옷에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탈취제까지~

 

전주 신시가지 맛집 LA북창동순두부

사장님 잘~ 먹고 갑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