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

 

요즘 들어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술 생각이 나지 않을 만한

저녁 메뉴가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떠오른 파스타!

곧장 수완지구에 있는 파스타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분위기 깡패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에 다녀왔습니다.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

전화: 062-956-4034

주소: 광주 광산구 장신로 120

지번: 수완동 1412

영업시간: 주말, 공휴일 11:30 ~ 22:30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없습니다.)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은

수완지구 국민은행 사거리 w여성병원 옆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뒤편으로 가면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은 전에 있던 뉴욕브레드를

리모델링하여 새롭게 오픈했다고 하네요

 

입구에서부터 수완지구 맛집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 내부 모습입니다

높은 천장과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테이블이

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게 마음에 꼭 들었어요!

 

수완지구 맛집

인테리어가 이쁘게 잘되어있네요

밥을 먹으면서도 몇 번이고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창가 쪽으로 앉아서 몰랐는데

2층도 있었네요~ 2층에서도 당연히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은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있는데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맛있는 냄새가 아주.. 사람 잡겠더라구요ㅎㅎ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 메뉴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은 파스타도 맛있지만

스테이크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꽃갈비 매콤 오일 파스타

킹 쉬림프 토마토 리소토(리조또)

피터 버거 세트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대리석 테이블과 잘 어울리는 금색 메뉴판과 식기구 

고급스러움의 끝이네요ㅎㅎ

 

주문을 하고 맛있는 냄새에 머리가 띵해질 무렵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맛은 그냥 평범했는데 배고파서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수완지구 맛집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양이 저렇게 많을 줄 모르고 둘이서 메뉴 세 개를 시켰는데

한상 가득 차버린 음식들을 보고

우리.. 햄버거는.. 싸갈까?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의 꽃갈비 매콤오일파스타 

고기가 잔뜩 올려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스테이크로 유명하다더니 꽃갈비만 먹어봐도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매콤오일파스타라 매콤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어요!

오일의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잡아주는 정도의 매콤함이랄까요?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의 킹 쉬림프 토마토 리소토(리조또)는

작은 새우들이 들어있고

이름 따라 킹 쉬림프도 하나 들어있어요

새우를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분명 파스타가 당기는 날이었는데 역시 한국인은.. 밥이 최고죠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의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감자튀김이 막 튀겨내와서 눅눅하지 않고 바삭 촉촉 맛있습니다!

 

버거는 너무 높아서 반으로 가르기 실패!

그래서 가르기 전 처음에 찍은 사진 한 장뿐이네요..

자르고 보니 비주얼은 조금 그랬지만 맛을 보고 놀랬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배부른 와중에 정신없이 먹었네요

배가 불러서 못 먹겠다 생각했던 버거는 결국 남김없이 저희 뱃속으로ㅎㅎ

 

배불리 먹고 주차장으로 향하는데 근처에서 불꽃놀이를?

크~ 잘 먹고 잘 보고 갑니다!

 

수완지구 맛집 피터테이블은

분위기 깡패, 맛도 깡패였습니다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았는데

제가 봤을 땐 데이트나 소개팅하는 장소로도 좋아 보였어요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에이드를 무료로 마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