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초밥 맛집 "스시메이"

초밥 맛집

'스시메이'

 

성수동 뚝섬역 맛집 스시메이를 다녀왔습니다.

스시메이는 신선한 초밥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연예인들이 자주

출몰하는 가게로 유명하더라구요~

 

오늘은 초밥 맛집 스시메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수동 초밥 맛집

전화: 02-498-49718

주소: 서울 성동구 상원길 50

지번: 성수동 1가 12-133 스시메이

영업시간: 평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7:30

포장, 예약

 

 

성수동 초밥 맛집 스시메이는

뚝섬 염 3번 출구와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협소하지만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자리가 있어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일식 특유의 오픈형 주방으로

요리하는 과정을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성수동 초밥 맛집 스시메이 내부 모습입니다.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공간으로

 

테이블이 조금 작지만 공간 활용을

잘하신 것 같습니다.

 

 

스시메이의 대부분의 테이블은 2인 테이블이며

주메뉴가 초밥이라 그런지

그렇게 좁은 느낌은 안 들었어요~ 

 

초밥을 맛있게 먹는 법!

 

1. 생강을 간장에 찍는다.

2. 생선에 붓처럼 바른다.

3. 초밥을 살짝 지게차처럼 들어올려 먹는다.

 

위 방법처럼 먹으면 정말로 초밥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덜어낸 간장소스와 락교, 초생강은

제자리에ㅎㅎ

 

성수동 초밥 맛집 스시메이 메뉴입니다.

 

저희는 메이초밥(10,000원)

특메이초밥(15.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먹을 만큼의

반찬을 덜고 있으니 샐러드가 나왔어요~

 

주문했던 스시메이의 초밥이 나왔습니다.

 

메이초밥의 구성으로는 조금 부족하게 느껴져서

특메이초밥을 같이 시켰는데

 

이렇게 푸짐한 2인분의 초밥이 완성되었네요~

  

초밥과 함께 나온 우동!

 

보통 초밥집에서의 우동은 작은 그릇에

나오는 게 대부분인데 스시메이의 우동은 뚝배기에

팔팔 끓여서 나오더라구요~

 

면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왠지 모르게 감동이었다는..ㅎㅎ

 

 

 

 

스시메이 초밥은 밥과 밥 사이의

공기층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손의 압력을 최소화해서

초밥을 만든다고 합니다.

 

어쩐지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녹는 느낌!

 

다양한 초밥을 가성비 좋게

판매하는 스시메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글이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다는 점

또한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