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명동 술집: "소야" 이자카야

동명동 술집

"소야"

 

 

동명동 소야는 이자카야 술집으로

안주가 맛있기로 유명하여

동명동 핫플로 자리잡은 술집입니다.

 

처음 알게 된 건 인스타를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올라온 게시글마다

평이 되게 좋더라구요!

 

친구와 동명동에서 술자리를 하다가

2차인지, 3차인지는..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마제면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만큼은 잊지 못하고

이번에 재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동명동 술집

소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명동 술집

전화: 010-4768-9958

주소: 광주 동구 장동로 6

지번: 장동 88

영업시간: 매일 18:00~04:00

 

동명동 맛집 소야의 영업시간은

18:00~04:00 입니다.

 

비교적 늦은 시간까지

술자리를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동명동 술집

날씨가 추워서 손을 달달 떠는 바람에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이곳이 소야의 포토존!

인증샷은 이곳에서~

 

동명동 술집

동명동 맛집 소야의 내부 모습입니다.

늦은 시간이었지만 사람들이 가득!

 

가게가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그래도 공간 활용을 잘해둔 것 같았습니다.

 

바 형식의 테이블 포함 안쪽 공간까지

꽤 많은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동명동 술집

독특한 천장 인테리어가

눈에 확 띄더라구요~

 

이런 게 바로 동명동이 인기를

얻은 이유이기도 하구요ㅎㅎ

 

동명동 술집

분위기 좋은 창가 쪽 테이블이 비어있네요.!

하지만 이유가 있었습니다..

날씨가 춥고 문 앞이라..

 

저희도 앉자마자 바로 옮겼어요ㅎㅎ

 

동명동 술집

멀리 도망가진 못했지만

한 칸 떨어진 Bar테이블로 이동했습니다.

 

동명동 술집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놓았더라구요~

 

동명동 술집

이자카야 느낌을 제대로

살려주는 소품들도 보이네요.

 

동명동 술집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전구들과 산타모자! 

 

동명동 술집

아슬아슬 매달려있는 스파이더맨!?

요놈은 못 보고 있다가 중간에 발견했다는..ㅎㅎ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동명동 술집 소야의 메뉴입니다.

 

먹거리도 많고 사이드도 많고

술 종류도 정말 다양했어요.

 

저희는 얼마 전에 먹고 여운이 남았던

마제멘 (9,000원) 그리고

한우불초밥 (13,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동명동 술집

동명동 맛집 소야의 기본 안주입니다.

 

기본 안주에 이미 소주 한 병을..

 

동명동 술집

한우불초밥이 나왔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굽기로 나왔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큼직해서 놀랐습니다.

 

동명동 술집

마제멘과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예상대로 찰떡궁합!

 

육즙이 살아있고 큼직해서 입안가득

불맛과 육즙이 느껴지는 게

확실히 맛있습니다.

 

와사비를 많~이 올려먹었는데

눈물이 조금 났지만 너무 맛있어서

울며 겨자 먹기로?.. 먹었네요.?ㅎㅎ

 

동명동 술집

한우불초밥과 같이 나오는

달콤한 소스의 양파!

 

이걸 싸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동명동 술집

마제멘이 나왔습니다.

 

이맛이 그리워서 다시 왔어요~

마제멘은 매콤한 듯 달달한 듯

자꾸 끌리는 맛이에요!

 

특히 노른자가 있어서 그런지

고소한 맛도 공존했습니다.ㅎㅎ

 

먹다가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데

이때! 필요한 게 소주!

 

동명동 술집

양도 아주 푸짐하고

소스가 많이 들어있어서

밥을 비벼먹어도 맛있습니다.!

 

밥이 필요하시면

직원분께 말씀해주세요~

 

동명동 술집 소야는 두 번째 방문인데

이번에도 좋은 기억을 남겨주었어요!

 

전에는 느끼지 못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었고 새로운 음식

한우불초밥도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동명동에서 분위기와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은 분들에게

동명동 술집 소야를 추천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