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 솔직후기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을

다녀왔습니다.

 

밀면은 부산여행 중 꼭

먹어봐야 하는 부산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유명하답니다~

 

그중에서도 초량밀면은

부산역 밀면 맛집으로

많은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이

줄을 서서 먹는 곳이랍니다.

 

오늘은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산역 맛집

 

부산역 맛집

전화: 051-462-1575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225

지번: 초량동 363-2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명절 휴무

 

 

부산역 맛집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에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많은 표창장들!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 내부 모습입니다.

 

원래는 줄을 서서 먹는

아주 유명한 맛집이지만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가게가 텅텅 비었더라구요~

 

웨이팅은 없어서 좋았다는..

 

부산역 맛집

테이블은 좌식 테이블 절반

입식테이블 절반으로 되어있습니다.

 

부산역 맛집

저는 입식테이블을 선호하기 때문에

입식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부산역 맛집

한쪽에는 셀프코너가

준비되어있었어요.!

 

부족한 반찬은 필요한 만큼

이곳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부산역 맛집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 메뉴입니다.

 

저희는

비빔밀면 소 (5,000원) x2,

왕만두(5,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sns, 블로그 정보에 의하면

비빔밀면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부산역 맛집

주문과 함께 물,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물은 따뜻한 육수물이에요!

저는 시원한 냉수가 먹고 싶어서

말씀드렸더니 바로

가져다주시더라구요~

 

밑반찬은 오이, 단무지, 무절임

 

저는 오이 위에 짭조름한

소스 때문에 오이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부산역 맛집

주문했던 비빔밀면이 나왔습니다.

밀면은 주문한 지 5분도 안돼서

나온 것 같아요.!

 

이렇게 음식이 빠르게

나오는 걸로 봐서는

 

평소 웨이팅이 많다고는 하지만

회전율이 워낙 빠른지라 기다리는

시간은 그다지 길지 않을 걸로

예상해봅니다.ㅎㅎ

 

 

 

 

부산역 맛집

비빔밀면은 땅콩, 오이, 고기,

계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산역 맛집

겉보기에도 정말

먹음직스러운 모습!!

 

부산역 맛집

곧이어 주문했던

왕만두가 나왔습니다.

 

왕만두 이름대로 큼직한 만두에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데 침 나올 뻔했어요!

 

부산역 맛집

만두가 촉촉한 게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부산역 맛집

비빔밀면에 들어있는 고기!

 

한 점이 너무 커서 저는

절반으로 찢어서

두 번에 먹었어요~

 

비빔밀면에 돌돌 싸서 먹으면 꿀맛!

 

부산역 맛집

양념이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막상 비벼보니 딱 적당하더라구요~

 

특히 새콤달콤한 양념과

중간중간 씹히는

땅콩의 식감이 좋았습니다.

 

비빔밀면은 냉면과 다르게

면이 밀면이라서 밀면 특유의

부드러움과 쫄깃함이 잘 어우러졌고

 

밀면에 양념이 잘 흡수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부산역 맛집

왕만두는 말 그대로 왕만두라

한입에 먹기는 힘들어요~

 

만두 하나를 여러 번

나눠서 먹었습니다.ㅎㅎ

 

만두피는 얇고 촉촉하며

만두 속은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무엇보다 만두와 비빔밀면의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부산역 맛집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의

비빔밀면과 왕만두는 맛과 가성비

두 가지 모두 정말 좋았습니다.

 

부산에서 먹어본 밀면 중에

가장 입맛에 맞게 맛있었고

 

왕만두는 기대를 별로 안 했는데

정말 예술이더라구요.!

 

부산에 놀러 가시면 꼭 들려서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