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악 맛집: "선셋테이블"

남악 맛집

"선셋테이블"

 

 

목포 여행 중에 스테이크, 파스타가

유난히 먹고 싶었던 날!

 

목포 근처 맛집을 찾던 중에

목포와 가까운 남악에

스테이크 맛집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출발했습니다.

 

알고 봤더니 요즘 인스타에서

남악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오늘은 남악 맛집 선셋테이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악 맛집

전화: 061-285-1838

주소: 전남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 292

지번: 남악리 2115 에드가 2차 110호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연중무휴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남악 맛집

남악 딸기네 집 바로 옆에

위치한 선셋테이블!

 

연중무휴이지만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남악 맛집

선셋테이블 내부 모습입니다.

 

오픈형 주방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특히 조명이 마음에 들었어요~

 

남악 맛집

밥시간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꽤나 있었어요.

 

남악 맛집

선셋테이블 메뉴입니다.

 

메뉴에 그림까지

더해져서 고르기 편했어요.

 

저희는

베이컨 마늘크림파스타 (14,000원)

선셋 스테이크 (26,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남악 맛집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는

접시, 수저, 포크도 찍고~

 

한껏 기대하며 음식이 나오기만을

기다린 것 같네요ㅎㅎ

 

남악 맛집

주문했던 선셋 스테이크,

베이컨 마늘크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인스타에서 유명한 맛집들은 맛도 맛이지만

음식이 정말 이뻐요..ㅎㅎ

 

남악 맛집

일단은 스테이크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정말 좋았습니다.!

 

남악 맛집

부드러운 부채살로 만든 스테이크는

선셋테이블의 베스트 메뉴!

 

남악 맛집

선셋스테이크는 기본

미디움 레어로 나온답니다.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넘어가지 않나요?

 

남악 맛집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다양하고

가니쉬도 많아서 골라먹고

찍어먹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ㅎㅎ

 

특히 부채살 스테이크의

고기 질이 너무 좋고

굽기가 적당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스트메뉴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남악 맛집

베이컨 마늘크림 파스타

 

크림소스와 진~한

마늘 오일로 요리한 크림 파스타는

반숙 계란이 올려져 있고

 

후라이 아래에는 아주 큰

통베이컨이 있습니다.

 

크림소스는 되게 깊은 맛이었어요!

 

깊고 진한 소스가

중독성이 강하더라구요~

 

남악 맛집

 

레스토랑에서 이렇게 그릇을

깔끔하게 비워본 게 얼마만인지..

 

결과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