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장 카페: 헤이든

기장 카페

헤이든

 

독특하고 세련된 건물과 멋진 정원, 탁 트인 오션뷰까지!

모든 게 갖춰져 있어 핫플로 유명한 기장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기장에는 오션뷰 카페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데이트, 기분전환, 가족모임 하기에 좋은

기장 카페 헤이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장 카페

 

기장 카페

헤이든

전화: 051-727-4717

주소: 부산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449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 주문 마감 21:30

단체석,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기장 카페
기장 카페

기장 카페 헤이든은 전용 주차장이 있으며

공간이 넓고 안내해주시는 주차요원분들 덕에

쉽게 주차 할 수 있었어요

기장 카페

이곳은 기장카페 헤이든의 포토존이라고 하네요

건물 간판이 따로 없어서인지 헤이든 카페 로고 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인증샷 느낌으로 사진을 찍고 있더라구요

 

기장 카페

카페 내부로 들어가려는데

건물 입구의 중앙이 뻥~ 뚫려 있어서

그사이로 푸른 바다가 보이며

바닷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왔어요

 

기장 카페

실내로 들어오니 고소한 빵 냄새가..

배가 분명 고프지 않았는데

배고파지더라구요

 

기장 카페 헤이든은

총 1층에서 3층까지

넓은 통유리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공간이 넓어 마음에 들었어요

 

기장 카페
기장 카페
기장 카페

기장 카페 헤이든의 메뉴입니다.

1층에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가격대는 5500원부터 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멋진 오뷰와 카페 시설을 이용하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아주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했어요

 

저희는

바닐라라떼, 돌체라떼, 부채 파이, 당근케이크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장 카페
기장 카페

기장 카페 헤이든을 들어서자마자

코를 찔렀던 범인들을 찾았습니다!

 

여러 종류의 다양한 빵들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기장 카페
기장 카페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면서 카페 인테리어와

오션뷰를 감상하며 사진도 찍고 하다 보니

 

어느새 주문했던 바닐라라떼, 돌체라떼

부채 파이, 당근케이크가 나왔어요!

 

사실 기장 카페 헤이든에서는

뭘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았어요

 

당연히 주문한 음식도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특히 저는 당근케이크가 맛있었어요!

 

당근을 안 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느낌?

 

기장 카페

답답한 실내보다 바닷바람을 맞으며

오션뷰를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은

2층 테라스를 이용하세요~

 

속이 확 트이고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기장 카페

기장 카페 헤이든에서

내려다보면 이런 오션뷰가 눈앞에 펼쳐진답니다!

 

기장 카페

기장 카페 헤이든의

1층 외부로 나가시면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의 넓은 정원이 펼쳐져 있습니다

 

날 좋은 날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고

야외에 배치된 쇼파와 벤치에 앉아서

경치를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기장 카페 헤이든이 핫플로 유명해진 이유를

몸으로 느끼고 왔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 모임 누구와 함께라도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기장 카페 헤이든 추천! 합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