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주 24시간 카페: :쟝리-6-6"

광주 24시간 카페

"쟝리 6-6"

 

24시간으로 운영되며

특히 분위기가 좋아서

분위기 맛집으로 불리는

광주 24시간 카페

쟝리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친구가 전부터 인스타에서 보고

꼭 가보고 싶다고 했는데

저는 24시간으로 운영되는

카페라는 사실을 모른 채

바쁘다는 핑계로 계속 미뤄왔어요..

 

미리 검색 좀 해보고 알아봤으면

진작에 와볼 수 있었는데 말이죠;ㅎㅎ

 

오늘은 광주 상무지구와 가까운

유촌동에 위치한 쟝리 6-6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광주 24시간 카페

광주 24시간 카페

쟝리

전화: 062-385-6667

주소: 광주 서구 천변 좌하로 436

지번: 유촌동 6-6

영업시간: 매일 00:00~24:0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5:30~17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광주에서 24시로 운영되는 카페 중에

이렇게 화려하고 이쁜 카페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쟝리 #janglee #카페쟝리

#광주핫플 #분위기깡패

 

카페 건물이 생각보다

정말 큼직하더라고요!

 

연말 연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조형물이 카페의 멋을 더해주고 있네요~

 

광주 24시간 카페 장리 6-6

외부 테이블입니다.

 

이렇게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밖에서는 도저히..

엄두가 안나던데 밖에서 드시는 분들이 있으니

테이블도 있겠죠?

 

낮에는 잘 모르겠지만

저녁은 정말 분위기 깡패!

 

자! 이제 어서 카페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광주 24시간 카페 쟝리 6-6

내부 모습입니다.

 

시간에 제약이 없어서

늦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카페가 텅텅 비어서 조금 당황했지만

저희끼리 크게 떠들면서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테이블 종류도 의자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어린아이들을 위한 유아용 의자까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이

저희도 깔끔하게 머물다 가야 할 것만 같은 느낌?

 

단체로 둘러앉을 수 있는 테이블까지

편안함의 끝판왕 쿠션까지!

 

쟝리 6-6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으며

두 곳 전부 공간이 아~주 넓고

 

정말 좋았던 게 주문을 1층이든 2층이든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겨울 분위기는 역시 트리만 한 게 없죠~

 

이것저것 판매하는 게 많더라구요~

세계맥주,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광주 24시간 카페
광주 24시간 카페

커피, 음료, 디저트, 식사, 주류, 술안주

커피 먹으러 왔다가 한방에 모든 걸 해결하겠더라구요~

 

광주 24시간 카페
광주 24시간 카페
광주 24시간 카페
광주 24시간 카페
광주 24시간 카페
광주 24시간 카페
광주 24시간 카페

광주 24시간 카페 쟝리 6-6의 메뉴입니다.

 

위에 언급한 대로 정~말

다양하고 많은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머쉬룸 페퍼 스테이크 뉴욕버거&포테이토 (13,500원)

매콤한 게살 국물 파스타(13,500원)

하우스 프렌치 샐러드(9,8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2층 및 루프탑 고객을 위해

카드 전용 셀프 포스가 2층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광주 24시간 카페

아주 마음에 들었던 시스템!

 

광주 24시간 카페

 

주문했던

머쉬룸 페퍼 스테이크 뉴욕버거&포테이토,

매콤한 게살 국물파스타,

하우스 프렌치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맥주가 빠지면 아쉬울 것 같아서

생맥주도 추가했어요!

 

광주 24시간 카페

가격대가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다 싶었는데

막상 나온 음식들의 비주얼을 보니..

 

오히려 너무 저렴하게 느껴졌다는..ㅎㅎ

 

광주 24시간 카페

일단 양이 정말 많아요~

개인적으로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어요!

 

국물 파스타는 이색적인 색다른 맛!

 

버거는 후추가 많이

들어가서 조금 짰어요ㅠㅠ

 

그래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음식도 더욱 맛있게 느껴졌답니다.ㅎㅎ

 

광주 24시간 카페

후식으로 녹차라떼, 아메리카노

 

열심히 식사를 마치고

입가심으로 커피가 생각났는데

여기가 밥집이 아니고 카페였다는 사실!

 

카페라는 사실을 잠시 잊고 있었다는?ㅎㅎ

 

2층에는 대형 스크린이!

 

광주 24시간 카페 쟝리(jang lee) 6-6은

맛도 맛이고 가성비도 가성비이지만

일단은 분위기가 좋았고!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24시간 카페라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

좋은 카페인 듯합니다.

사진도 이쁘게 나와요~ㅎㅎ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