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쌍촌동 맛집: "독도집"

쌍촌동 맛집

"독도집"

 

오늘은 인스타 맛집을 찾아가기로 했어요

바로 쌍촌동 맛집 독도집입니다.

 

쌍촌동 맛집 독도집은 7080

추억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모듬 해산물, 모듬 사시미로 요즘

인스타에서 핫플로 유명하더라구요! 

 

아주 오랜만에 찾은 쌍촌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는 독도집!

 

예전과는 달리 분위기 있는 술집과

맛집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중에서도 가장 핫한

쌍촌동 맛집 독도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쌍촌동 맛집

전화: 010-4662-3335

주소: 광주 서구 상무대로 876번 길 11

지번: 쌍촌동 981-35

영업시간: 매일 17:30~02:00

 

 

쌍촌동 맛집

독도집은 입구에서부터 레트로 한 감성이

품어져 나오고 있었습니다.

 

쌍촌동 맛집

시골에 있는 할머니 집에서 본듯한

축 발전을 기원하는 기다린 시계!

 

일정한 시간이 되면 종소리가

울렸던 걸로 기억하는데 맞나요?ㅎㅎ

 

쌍촌동 맛집

독도집은 반오픈형 주방입니다.

담이? 높아서 주방 안쪽은 잘 안 보여요~

 

맛있는 냄새만 솔솔 맡을 수 있다는..

 

쌍촌동 맛집

독도집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좌식, 입식으로 되어있으며

천장은 높은데 테이블끼리의 공간이 넉넉하지 않아

약간 비좁은 느낌이 들었어요.

 

쌍촌동 맛집

독도집이라는 상호명과 잘 어울리는 태극기!

 

그리고 7080 인테리어 소품으로

빠지면 서운할 라디오!

 

쌍촌동 맛집

우잉?

 

이곳은 여자화장실인데

화장실 칸이 한 칸밖에 없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에 지루하지 않도록

재단장을 할 수 있는 센스만점의 고데기와 빚!

 

 

쌍촌동 맛집

독도집은 특이하게도

가게 내부에 수족관이 있었습니다.

 

 

쌍촌동 맛집

쌍촌동 맛집 독도집의 메뉴입니다.

 

가게 이름에 걸맞게 대표 메뉴는

각종 해산물과 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도 꽃새우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해산물, 회를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듯한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독도모듬회 (35,000원),

꼬막 (14,000원), 짜파후라이 (5,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쌍촌동 맛집

테이블 속에는

옛날 신문이 들어있네요ㅎㅎ

 

쌍촌동 맛집

 

내용을 보아하니 7080 세대들이 봐야

추억 삼을만한 내용들이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쌍촌동 맛집

생맥주와 한라산을 그려놓은 게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ㅎㅎ

 

쌍촌동 맛집

주문했던 독도모듬회가 나왔습니다.

 

아직 꼬막도 나오질 않았는데

상이 가득 차 버렸어요!

 

독도모듬회는 그날 좋은, 신선한 횟감 6~8가지로

구성되어 나옵니다.

 

민새우, 광어, 연어, 농어,

참치, 참돔유비끼, 우럭, 방어, 도미

 

곁들임이 아주 다양하고 초밥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초밥 간을 해놓은

밥도 함께 나와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쌍촌동 맛집

다음으로 꼬막이 나왔습니다.

잘 삶아진 꼬막은 전혀 비린맛이 없고

특히 양념장이 너무 맛있었어요!

 

쌍촌동 맛집

함께 나온 고추와 마늘에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술안주로는 이만한 안주가 없는 듯합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렸는데

그 이유는 말 안 해도 아시겠죠?ㅎㅎ

 

사실 마지막에 사이드메뉴

짜파후라이(5,000원)을 주문했는데

사진은 없어요..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만큼은 남아있으니

참고하시길~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