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

 

 

부산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부산의 돼지국밥은

부산에 살고 있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전국으로 유명하죠.

 

저 또한 광주에 살면서

부산돼지국밥을 익히 들어봤기에

이번 부산여행을 계획하면서

부산 돼지국밥 맛집을

필수코스로 넣었답니다.ㅎㅎ

 

그중에서도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은

부산 돼지국밥집 중에서도 단연 베스트

맛집으로 정말 유명합니다.

 

오늘은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산 맛집

전화: 051-628-7020

주소: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35-1

지번: 대연1동 889-5

영업시간: 매일 09:00~24:00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은

대로변에 크게 위치해 있어 찾기가 수월했습니다.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의 메뉴와

주차 안내가 되어있네요~

 

주차는 건물 뒤편에

쌍둥이돼지국밥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는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부산 맛집

주차장을 이용하신 분들은 이쪽 뒷문을 이용하시면

정문까지 돌아서 오지 않아도 됩니다.

 

부산 맛집 쌍둥이국밥 내부 모습입니다.

 

넓고 깔끔한 모습이에요!

전국의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 주셔서

확장 오픈을 했다고 하네요.

 

부산 맛집

돼지국밥의 효능

대충 읽어봐도 성인병 예방,

피부암 치료, 피로회복, 장수의 비결까지!

 

돼지국밥이 이렇게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었다니요?ㅎㅎ

 

부산 맛집

화장실은 이쪽으로!

 

화장실은 쾌적한 편이었어요~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의 메뉴입니다.

쌍둥이돼지국밥집은 사전에 알아보니

수육백반이 유명하더라구요~

 

저희는 수육백반 (9,000원) x2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 기본상차림입니다.

 

김치, 양파, 고추,

마늘, 부추, 된장, 상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를 통해서

양껏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부산 맛집

주문했던 수육백반이 나왔습니다.

 

1인분에 9,000원으로 맛있는 돼지국밥에

이렇게 푸짐한 수육이 나오더라구요~!

 

쌍둥이돼지국밥의 수육이 유명한

이유는 수육으로 항정살을 쓰기 때문에

일반 수육보다 보들보들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부산 맛집

 

수육의 윤기 좔좔 흐르는 비주얼만 보더라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따뜻한 수육은 돼지 잡내도 나지 않고

야들야들 맛있었어요~

 

특히 쌈에 싸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부산 맛집

수육 접시 밑에는 간이 연료,

고체 알코올로 가열을 해주고 있어서

 

먹는 동안에 마지막 한 점까지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의 돼지국밥입니다.

 

수육도 아주 훌륭한 맛이었지만,

돼지국밥 안에도 살코기 위주의

내용물들이 듬뿍 들어있었어요! 

 

부산 맛집

개인적으로 하얀 국물은 밋밋하겠다..

싶어서 다진 양념을 찾는데

 

돼지국밥 안에 들어있더라구요~

잘 저어주시면 됩니다.ㅎㅎ

 

부산 맛집

얼큰하고 강한 맛을 좋아해서

부추도 듬뿍 넣어줬어요.

 

부추에 양념이 되어있으니

간을 보면서 조금씩 넣으셔야 합니다.!

 

부산 맛집

원래는 건더기를 건져먹고

밥을 말아먹는 스타일이지만

 

쌍둥이돼지국밥의 수육백반은

수육이 따로 나오기 때문에 고기를

따로 건져먹지 않고 밥을 말아줬습니다.ㅎㅎ

 

부산 맛집

이제 돼지국밥을 먹기 위한

모든 준비는 마쳤습니다.ㅎㅎ

 

돼지국밥도 수육과 마찬가지로

돼지 누린내가 나지 않았고

특히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부산 맛집

양이 정말 푸짐했지만..

한 그릇 뚝딱.. 해버렸습니다...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은

국물을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마치 처음 비주얼과 같이 고기도

넣어서 주신다는..

 

왜 부산 맛집으로 유명해졌는지

답이 나왔네요!!

 

부산 맛집

물론 수육도 남김없이...

 

 

돼지국밥이 맛있다고 해서 전에도

부산에 놀러 와서 한번 먹어봤었는데,

 

기대했었던 만큼 맛있다고 느끼질 못했지만..

이곳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래서 부산돼지국밥

부산돼지국밥 하는구나~

라고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부산을 여행 중이시거나

부산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이곳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에

들러서 수육백반을 꼭 드셔 보길 추천드려요!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