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곡동 맛집: 하라규동

일곡동 맛집

하라규동

 

 

오늘은 연말에 여행을 다니느라

미처 올리지 못했던

일곡동 맛집 하라규동을 포스팅 해보려구요~

 

일곡동은 동네랑 가깝고 맛집도 많아서

자주 가는 동네인데 그중에서도

연어를 좋아하는 제가 자주 찾는 일곡동 맛집!

 

일곡동에는 하라규동이 두 곳 있는데

저는 본점이 더욱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일곡동 맛집 

하라규동 본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곡동 맛집

 

일곡동 맛집

전화: 062-573-0593

주소: 광주 북구 일곡 택지로 77

지번: 일곡동 880-1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평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일곡동 맛집

 

월요일은 휴무날이니 헛걸음하지 않도록

참고하세요~!

 

일곡동 맛집

 

입구에 쓰여있는 가격만 봐도 정말 저렴한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일곡동 맛집
일곡동 맛집
일곡동 맛집

 

저는 운이 좋은지 웨이팅을 해본 적은 없지만

웨이팅이 많을 때는 정말 많다고 하더라구요!

 

보아하니 오늘도 웨이팅이 있었나 보네요~

 

일곡동 맛집

 

브레이크 타임이 인터넷에 검색했을 땐

표기되어있지 않아요~ 참고하세요!

 

라스트 오더는 8시 30분!

 

일곡동 맛집

 

연어를 제외한 모든 식재료는 국내산!

 

일곡동 맛집

화장실은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일곡동 맛집

일곡동 맛집 하라규동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 크기에 비해서 테이블이 적지만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일곡동 맛집

 

일곡동 하라규동은

배달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도 자주 애용한다는ㅎㅎ

 

일곡동 맛집

어린아이들을 위한 유아용 테이블도 있습니다.

 

일곡동 맛집

한쪽에는 셀프바가 있어요~

 

일곡동 맛집

 

편하게 많이 드시고 잔반은 적게 남겨주세요!

아니죠? 남기시면 안 돼요~ㅎㅎ

 

일곡동 맛집

 

식기구,

따뜻한 우동국물!

 

일곡동 맛집

 

한국인의 힘!

쌀밥!

 

일곡동 맛집

김치, 생강, 락교, 깻잎, 단무지 등의 반찬을

남기지 않을 만큼 마음껏 덜어다 드시면 됩니다.

 

일곡동 맛집
일곡동 맛집
일곡동 맛집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고 보니

2층에서 나름대로 일곡동의 뷰를 볼 수 있었어요.

 

일곡동 맛집

 

일곡동 맛집 하라규동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생연어초밥 10p (13,000원)

돈가스김치전골 (8,5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일곡동 맛집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창밖의 하늘을 봤더니!

 

날씨가 정말 화창했어요~

하라규동의 창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더욱 느낌 있고 좋았습니다.

 

저는 어딜 가든 통유리가 참 좋더라구요~

 

일곡동 맛집

일곡동 맛집의 추천 메뉴!

돈가스김치전골, 생연어초밥 10p가 나왔습니다.

 

물론 하라규동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아니겠지만

개인적으로 이 조합이 꿀맛! 

 

돈까스김치전골

 

말 그대로 돈까스+김치+전골

처음 보신 분들은 이게 도대체 무슨 조합이야?

라고 의구심을 가지실 수도 있어요!

 

저도 처음엔 그랬으니까요ㅎㅎ

 

돈까스김치전골은 약간 달달한 김치전골에

고소한 돈까스가 들어있어 자칫하면

느끼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촉촉한 돈까스를

김치와 국물에 곁들여 먹으면

묘하게도 환상의 궁합이라는!

 

참고로 밥이 무한리필이라

살찔일을 걱정하시는 분들은

주문하는 순간 사고 납니다.ㅎㅎ

 

연어초밥 10p

 

연어초밥은 가격 대비 연어가 정말 큼직해요!

이 가격대로 다른 가게에서 먹으면

대부분 밥만 듬뿍이고 연어는 미니어처로

나오는 곳이 많은데 하라규동이

왜 일곡동 맛집이라고

불리는 줄 아시겠죠?

 

 

양파도 듬뿍! 올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크기만 크고 맛이 없으면 말짱 도루묵이겠죠?

하라규동의 연어는 가격이 싸서 먹는 게 아니랍니다.

 

정말 맛있어서 먹는 건데

거기에 가격까지 저렴한 거예요~

 

소스도 제가 좋아하는 상큼한 소스!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포스팅을 하다 보니

또 먹고 싶어 졌어요!

 

같이 갈 사람이 없으면

배달 주문으로

조만간 또 먹어야겠네요ㅎㅎ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