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기장 카페: 카페윤 (cafe yoon) 바다가 한눈에!

부산 기장 카페

카페윤(cafe yoon)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

 

 

지난번 부산여행에서는

기장 카페 헤이든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기장카페에서 송정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카페윤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실내도 시원한 통유리로 되어있고

특히 테라스와 루프탑이 일품이었던

 

부산 기장 카페 카페윤(cafe yoon)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9/11/12 - [일상] - 기장 카페: 헤이든

 

 

 

부산 기장 카페

카페윤 포토존!

 

 

부산 기장 카페

 

 

전화: 070-8888-4422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34-16

지번: 시랑리 656-4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라스트 오더 22시, 명절 당일 11시 오픈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부산 기장 카페

꽤나 구석진 곳에 위치한 카페윤은

차량을 이용하지 않으면 불편할 수 있어요!

 

그래서인지 주차시설은 완벽에 가깝게

널찍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페에 들어서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송정 바다를 배경으로 커피를 마시고 있더라구요~

 

부산 기장 카페

먼저 주문을 하기 위해 카운터로!

 

디저트 음식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밥을 먹고 온지라.. 패스!

 

부산 기장 카페 카페윤의 메뉴입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기장 카페들은 일반 카페들에 비해

커피 가격대가 살짝 높아요~

 

저희는

아이스 바닐라라떼(6,000원),

아이스모카(7,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카페를 둘러보기로 했어요~

 

다양한 텀블러와 머그잔, 소품들이

옹기종기 귀엽게 진열되어 있네요

 

1층 야외 테라스로 나와보았습니다.!

추운 겨울날이었지만

역시나 부산은 타 지역에 비해

그렇게 춥진 않았어요~

 

그래서인지 야외테이블에도

사람들이 가득하더군요

 

부산 기장 카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일까요?

송정 바다가 이렇게 아름다웠다니요

 

하늘도 너무 이쁜데 거기에 확 트인 바다까지!

힐링하기 정말 좋은 카페윤

 

부산 기장 카페

이날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라스 테이블은

한 테이블도 빠짐없이 만석이네요ㅎㅎ

 

카페 전체가 바다로 둘러 쌓여 있는데

사방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오션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게 너무 좋았어요~

 

부산 기장 카페

통유리를 통해

바라본 송정 바다의 오션뷰~

 

주문했던 커피가 나왔습니다.

 

커피맛은 사실 다른

카페와 크게 다를 바는 없었어요~

 

부산 기장 카페

 

하지만 아름다운 오션뷰에 커피까지 더해지니

제대로 힐링타임입니다.

 

여유롭게 사진도 찍고 수다도 떨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부산 기장 카페
부산 기장 카페

카페윤 2층으로 가는 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카페윤의 이곳저곳에서

느껴볼 수 있었어요~

 

 

카페윤 2층 실내입니다.

 

2층 공간은 1층만큼 넓지는 않았으며,

날씨가 좋은 봄, 여름에는

문을 다 개방한다고 하네요~

 

2층 이용시간은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부산 기장 카페

카페윤 2층 루프탑입니다.

2층 루프탑에는 분위기 있는

나무의자가 있더라구요~

 

바다를 향하고 있는 의자들이

꼭 한쌍의 연인들 같았습니다.ㅎㅎ

 

1층에 비해 나무가 보이지 않아

더욱 트인 시야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부산 기장 카페

문뜩 바다를 보고 있으니

노을을 볼 수 있는 시간에 오면

더욱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부산여행을 또 언제 올지 모르겠지만,

다음엔 노을 구경하러

기장 카페를 다시 와야겠어요!

 

 

부산 기장 카페 카페윤의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도 괜찮은 카페를 들르게 된다면

리뷰해드리겠습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