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펭수 이모티콘 펭하 !

펭수 짤,
이모티콘 펭하!

 

 

펭수

 

 

EBS의 대스타로 유명해진 펭수!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열광하는

요즘 펭수는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죠~

 

펭수의 이름은 순수 한자 뜻으로

남극 펭씨에 빼어날 수를 써서

펭수라는 이름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ㅎㅎ

 

 

펭수

 

펭수의 컨셉 나이는 고작 10살에 불과한데,

하는 것을 보면 모르는 게 없다는..ㅎㅎ

 

펭수가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고 유명해지게 된 건

유튜브의 EBS 아육대(아이돌 육상대회)를 통해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펭수

 

특히 어른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EBS 교육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보는 이들의 속을 시원하게 해주는

사이다 발언을

거침없이 남발해주기 때문인 듯합니다.

 

 

펭수

 

펭수는 EBS에서 유명해진 뒤로 유튜브,

각종 예능을 통해서 더욱 유명해지게 되었는데요,

 

 

 

 

 

 

펭수

 

 

저 같은 경우에는 얼마 전에 펭수를 알게 되었고

분명 처음 봤을 때는 도대체 저 펭귄의 매력이 뭐라고..

저렇게들 난리지?라고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예능이나 유튜브에서 펭수를 보면

괜한 친근감이 느껴지고 반갑더라구요?

 

 

 

 

 

특히 요즘은 펭수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각종 메신저에서

펭수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재미에 푹 빠져있을 거예요.ㅎㅎ

 

 

 

 

 

특히 펭수 특유의 거침없고 솔직하며

당당한 성격이 드러나는 짤들은

봐도 봐도 사이다!

 

 

 

 

한편으로 펭수는 화를 잘 내지만 속은 착하고

여린 따뜻한 펭귄입니다.

 

 

 

펭수는 항상 탈을 쓰고 다녀서 정체가

정말 궁금했었는데

펭수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저와 생각이 같았나 보네요?ㅎㅎ 

 

많은 팬 분들이 펭수의 정체를

적극적으로 추리를 하시더니

여러 증거자료를 내세우며

유튜브에서 플린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 김동준 님을

유력한 용의자?로

생각들 하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네티즌 수사대는 대단합니다.!

 

 

 

 

펭수의 엄청난 인기에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출시되었지만 부족한 이미지를 저장해 두셨다가

필요할 때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펭수의 수 없이 많은 짤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평소 제가 즐겨 쓰는

이미지를 공유해 드릴게요!

 

 

펭수
펭수
펭수
펭수
펭수

 

 

 

 

 

펭수
펭수
펭수
펭수
펭수
펭수
펭수
펭수

 

 

끝났습니다.ㅎㅎ

 

어른들의 뽀로로 펭수!

틀에 갇힌 이념적이고 딱딱한 교육방송이 아닌

실생활 속에 들어와 현실 속 문제를 함께 공유하고,

부딪히며 친근하게 다가온 펭수!

 

앞으로도 혁신적인 교육의 캐릭터이자

보다 넓은 미디어로 진출해서

어린아이들, 청소년, 장년층까지

펭수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