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금호동 맛집: 호맥

금호동 맛집

호맥

 

서울과 부산에서는 이미 유명한 호맥!

호맥은 치킨과 맥주를 치맥으로 부르는 것과 같이

호떡과 맥주의 줄임말로 치맥만큼이나 궁합이 잘 맞는다고

붙여진 이름이고 위에 말한 것처럼 서울과 부산에서는

그 입소문이 정말 어마어마하다고 하네요?

 

드디어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인 광주에도 

호맥 맛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요즘 떠오르는 호맥!

금호동 맛집 호맥을 소개해드릴게요~ 

 

 

금호동 맛집 호맥

 

호맥의 인기가 이 정도였나요?

저희는 2차로 금호동 맛집 호맥을 찾아갔는데

꽤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한 10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금호동 맛집 호맥

 

금호동 맛집 호맥의 외관 모습입니다.

일반 가정집을 리모델링해서 만든듯한 느낌이었어요~

광주 동명동에 가면 이런 느낌의 술집들이 정말 많은데,

요즘은 이런 분위기의 술집들이 참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금호동 맛집

 

 

주소: 광주 서구 금화로 73번 길 6-5 1층

지번: 광주 서구 금호동 756-7

전화: 062-371-5592

 

 

금호동 맛집 호맥

 

이유는 모르겠으나,

무심한 듯 심플한 호맥 간판에

왠지 눈길이 가더라구요?

 

 

금호동 맛집 호맥

 

금호동 맛집 호맥의 테라스입니다.

날씨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기 보이는 스크린으로 각종 스포츠와

축구, 야구도 중계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금호동 맛집 호맥

 

금호동 맛집 호맥의 내부 모습입니다.

오렌지 우드톤의 색감과 그와 어울리는 다양한 조명으로

맥주집 치고는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금호동 맛집 호맥

 

10분 정도 웨이팅을 하고 들어왔는데,

이곳이 정말 금호동의 핫플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있는 사람들을 보니,

호떡과 맥주의 조합이 더욱 궁금해졌어요!

 

금호동 맛집 호맥

 

 

글램핑에서나 볼 수 있는 조명이

호맥 내부에 걸려있네요~

 

마치 어느 파티에 초대되어

온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금호동 맛집 호맥

 

 

색감과 디자인이 너무 이쁜 조명들

포스팅할 때 이렇게 조명을 열심히 찍어본 적이

있나 싶어요ㅎㅎ 그만큼 마음에 들었다는!

 

금호동 맛집 호맥

 

이쁜 조명에 비춰 더욱 돋보이는

벽에 있는 인테리어들

 

왠지 모르게 더욱 느낌 있어 보였어요!

 

금호동 맛집 호맥

 

 

금호동 맛집 호맥 메뉴입니다.

 

역시 가게 이름답게 호떡을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그런데 이렇게 다양한 호떡이 있을 줄이야..

그래도 메뉴판에 보면

각종 호떡들에 대한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뿐만이 아니라 맥주와 잘 어울릴만한

사이드 메뉴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배가 부른 상태의 2차였기 때문에

상큼한 과일이 당기더라구요?

사과, 아몬드, 호두, 시나몬이 들어간

 

애플 시나몬 호떡(10.500원)

을 주문했습니다.

 

 

 

 

금호동 맛집 호맥

 

금호동 맛집 호맥 기본 안주입니다.

 

프레첼은 호떡을 기다리면서 하나씩 주워 먹기에

충분한 중간다리 역할을 해줬답니다.

 

 

금호동 맛집 호맥

 

금호동 맛집 호맥의 메인 메뉴

애플 시나몬 호떡이 나왔습니다.

 

피자 한판만 한 크기의 애플 시나몬 호떡!!

비주얼 보이시나요?

 

거기에 상큼 시큼? 한 발사믹 샐러드와 생크림,

그리고 콩가루와 콘샐러드로 구성되어 나왔어요~ 

 

 

금호동 맛집 호맥

 

호떡이 피자만 한 크기로 나오기 때문에

피자처럼 잘라 드시면 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

 

크기도 크고 맛도 좋은 호떡!

호떡이 이렇게 변신을 할 줄이야..

 

저는 크림과 함께 먹는 게 제일 맛있어서

크림에 먹었는데 자신의 입맛에 맞게

호떡 위에 이것저것 올려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금호동 맛집 호맥

 

 

금호동 핫플 호떡 맛집 호맥은

기대했던 만큼 맛도 좋았고

분위기는 그 이상으로 좋았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호맥이 아닌 호소를 했지만..

소주와도 잘 어울렸답니다.ㅎㅎ

 

호떡이 소주와는 잘 어울리는지

소주파 분들을 대표해서 한마디 하겠습니다.

 

소주 열병짜리 안주예요~~!

 

호떡의 종류가 많아서 조만간 다른 맛의 호떡도

맛보러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