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금호동 맛집: 비긴어게인

금호동 맛집

비긴어게인

 

 

금요일 저녁 일명 불타는 저녁!

치킨 피자에 시원한 생맥주가 생각나서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던 중에 알게 된

금호동 맛집 비긴어게인을 다녀왔습니다.

 

 

광주 서구 금호동에 위치한 비긴어게인을 아시나요?

세계맥주집으로 유명한 비긴어게인은

처음 방문해 봤는데 이렇게 분위기 좋은 술집이

금호동에 있었다니, 놀라울 따름이에요!

 

오늘은 금호동 비긴어게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금호동 맛집
금호동 맛집

 

비긴어게인 주차장은 아주 넓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금호동 맛집

주소: 광주 서구 화개 1로 63-1

지번: 광주 서구 금호동 207

전화: 062-651-3135

영업시간: 매일 14:00~02:00

 

 

 

금호동 맛집

 

홈페이지에는 영업시간이

14:00~01:00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매장에는 16:00~01:00로 되어있네요?

매장에 표기되어 있는 시간이 맞겠죠?ㅎㅎ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금호동 맛집

 

비긴어게인의 외부공간 중에 텐트 테이블입니다.

텐트 안에서 아늑하게 자리를 즐길 수 있어요!

 

특히 텐트 테이블은 연인들이나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저도 이런 분위기를 참 좋아해서 남은 자리가

있는지부터 살펴봤다는..ㅎㅎ

 

금호동 맛집
금호동 맛집

 

텐트 앞으로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야외 홀 테이블이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은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금호동 맛집

 

야외 테라스가 보기보다 넓게 되어 있어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날씨 좋은 날

사람들이 가득 차면 분위기가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금호동 맛집

 

비긴어게인은 외부 테라스, 텐트뿐만 아니라

매장 내에서도 즐길 수 있어요!

 

야외 못지 않게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금호동 맛집
금호동 맛집
금호동 맛집

 

벽에 큼지막한 대형 스크린을 보아하니

야구나, 축구가 있는 날, 이쪽 테이블은

빠르게 만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선착순!!

 

 

 

 

금호동 맛집

 

금호동 맛집 비긴어게인의 내부 모습까지

구경을 마친 후,

 

저희는 처음부터 눈여겨봤던 텐트로! 

앞에 테라스가 전부 보이는 뷰로

 

제가 다녀봤던 다른 세계맥주집에서는

도저히 찾아볼 수 없는 비긴어게인만의

분위기였습니다.ㅎㅎ

 

금호동 맛집

 

저희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많이 추웠어요!

그래도 텐트 안에 히터가 구비되어 있으며

 

담요도 필요하면 매장 내에서

가져다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금호동 맛집
금호동 맛집

 

비긴어게인의 메뉴입니다.

 

비긴어게인에서는 안주 주문이 필수!

정말 다양한 메뉴들과 주류들이 있었어요.

 

세계맥주 전문집답게 다양한 세계 각국의 맥주들도

보이네요~

 

저희는 생맥주와 안주로

세트 B (수제후라이드치킨 + 불고기피자가)

를 주문했습니다.

 

금호동 맛집

 

주문을 마치면 기본 안주로

다과와 땅콩이 나옵니다.

 

맥주는 사실 이렇게만

먹어도 맛있는 거 아시죠?

 

금호동 맛집

 

주문했던 생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우아한? 잔에

가득 채워 나온 생맥주!

 

금호동 맛집

 

곧이어 메인 안주가 등장했어요~

세트 B 중에 불고기 피자가 먼저 나왔습니다.

 

술집에서 나오는 피자인데

이렇게 잘 나오기 있나요?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금호동 맛집
금호동 맛집
금호동 맛집

 

길게 늘어지는 치즈 보이시죠?

 

개인적으로 피자는 치즈가 맛있어야

맛있는 피자라고 생각하는데

 

치즈도 맛있고 내용도 괜찮았습니다~

맛있어요!

 

금호동 맛집

마지막 수제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등장과 동시에

고소한 기름 냄새가 코를 찌르네요!

파슬리가루의 데코까지 완벽했습니다.

 

 

 

금호동 맛집

수제 후라이드 치킨의 맛은

일단 전체적으로 닭 크기도 적당하면서

튀김옷도 바삭했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다리살은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었습니다.ㅎㅎ

 

금호동 맛집

샐러드도 함께 나오니 물리지 않도록

중간중간 한 번씩 먹어주면 좋아요!

 

금호동 맛집

 

가볍게 피자 치킨에 맥주가 당겨서 알아보다가

알게 된 금호동 맛집 비긴어게인은

뜻밖의 수확이랄까요?

 

이런 분위기 좋은 세계맥주전문점이

광주에 있었다니요!!

 

앞으로

날씨 좋은 날, 비 오는 날, 눈 오는 날

어느 날이든 맥주가 당기는 날에는

1순위로 방문할 것 같습니다~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