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 무한리필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

 

삼겸살이 너무 먹고 싶은 날

배가 많이 고파서 삼겹살 무한리필집을

알아보다가 찾게 된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

 

집과 가까운 오치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다른 삼겹살 무한리필집과는 다른점이

가게 이름처럼 먹기좋게 초벌이 되어서

나오며 고기 질도 꽤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삼겹살 무한리필로 유명한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치동 맛집

 

광주 북구

오치동 맛집

전화: 062-263-9289

주소: 광주 북구 안산로 28

지번: 오치동 919-18

 

 

 

 

 

오치동 맛집

 

마침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무한리필 파격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무한리필 주문시

참숯초벌+볏집초벌+냉면+라면+김치전

+공기밥+계란찜+짜박이+소세지+치즈콘

이렇게 많은 메뉴가 전부 무제한이라고 하네요!

 

 

오치동 맛집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은

천연세제와 초음파 세척기를 사용한

깨끗한 그릇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오치동 맛집

가게로 들어와보니 먼저보이는게

대기자, 예약자 명단이었어요~

 

저희는 조금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대기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역시 오치동의 핫플답게

오늘도 예약, 대기자가 많았나 봅니다.

 

광주 북구 오치동 맛집
광주 북구 오치동 맛집

냅킨 옆에 재밋는 술계명이 적혀 있어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저희는 목터지게 술먹는날..

 

오치동 맛집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 메뉴입니다.

무한리필 1인 가격은 14,900원

 

저희는 파격할인 기간에 방문해서

12,900원 무한리필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저는 무한리필집에서 사이드메뉴를 주문하는 편인데

이집은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기본으로 나와서

기본 무한라필만 주문 했습니다.

 

 

 

 

오치동 맛집

서비스 받고 싶으신분들은 미리 현금 준비하세요!ㅎㅎ

현금이 없으신 분들은 계좌이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나온 요금대로 서비스 품목이 다른데

20만원 이상은 주인장 기분대로..

 

20만원 이상 드셔보신분 있나요?

무지 궁금하네요ㅎㅎ

 

오치동 맛집

위에 문구처럼 오늘은 목터지게 먹는날!

이왕 목터지게 마실꺼 재밋는

소주의 효능도 알아보시죠~

 

오치동 맛집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은 무료로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데 초벌이되어 나오는 시간을

기다리는 동안 조리하면 시간이 딱! 맞습니다.

 

오치동 맛집
오치동 맛집

 

한강공원에서나 먹을 수 있는

즉석라면 조리기, 일명 뽀글이!

아주 편하고 간단하답니다~ㅎㅎ

 

 

오치동 맛집

 

맛있게 잘~ 익은 라면

여기에 고추를 조금 잘라넣으면 꿀맛!

 

 

오치동 맛집

 

한쪽에는 부침개를 해먹을 수 있는

후라이팬과 부침개 반죽이 있어요~

 

직접 기름을 둘러 조리하시면 된답니다ㅎㅎ

 

오치동 맛집

 

오랜만에 하려니까 양조절이 살짝 아쉬웠지만

부침개는 또 직접 해 먹는 재미가 있는거 아시죠?

 

이쯤에서 뒤집기 시도!

 

오치동 맛집

 

짜잔~ 완벽 그자체 입니다.ㅎㅎ

이렇게 한명은 라면을 한명은 부침개를

완성하니 초벌된 삼겹살이 나와있었어요.!

 

 

오치동 맛집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의 기본상차림 입니다.

 

푸짐한 계란찜과 짜글이!

 

오치동 맛집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옥수수콘,

분홍소세지!

 

고기를 먹기도전에 배가 부르겠어요ㅎㅎ

 

오치동 맛집

 

부족한 기본찬과 쌈채소는 이곳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무한으로 가져다 드실수 있습니다. 

 

 

 

오치동 맛집

 

잔반시 추징금 3억5천만원이라는

어마무시한 벌금이 부과된다고 하니

 

남기면 안되겠죠?ㅎㅎㅎㅎ

 

오치동 맛집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

메인메뉴!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두툼한 크기임에도 초벌이 잘 되어서 나왔어요~

초벌의신에서 사용하는 고기는

스페인산 흑돼지 듀록 이라고 합니다.

 

세계 3대 명품돼지(듀록, 이베리코, 비고르)

중의 하나인 듀록은 유기농 도토리를 먹인 돼지로

스페인의 자랑이라고 합니다.

 

 

오치동 맛집

 

초벌되어 나온 삼겹살을 양파와 마늘과 함께

불판위에 올려 한번 더 구워주기~

 

고기가 도톰하기 때문에

초벌이 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굽는 시간이 꽤 오래 걸렸습니다;

 

그래도 고기를 자르고 보면

한동안은 먹기만 해야 될정도로 양이 많답니다ㅎㅎ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의 삼겹살은

초벌법에 따라 참숯, 볏짚 두 종류를 맛볼수 있어요!

드셔본 후 입맛에 맛는 초벌법으로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아쉽게도 사진은 여기까지네요!

 

맛좋은 스페인의 듀록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

 

배터지게 목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배가 많이 고픈 분들, 먹는 양이 많은 분들,

입맛이 까다로워서 무한리필집을

이용하지 못하고 계시진 않나요?

 

그런분들에게 오치동 맛집 초벌의신을

추천드립니다.!

 

 

 

Ps.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